지난주에 흰색의 흰색 ‘ODSY-1000’스니커즈

를 자세히 살펴보면 Virgil Abloh의 최신 운동화 인 Off-White ‘Odsy-1000’을 선보였습니다. 트레일 준비, 고무 미드솔을 자랑하는 우리는 이것이 2019 년의 필수 경찰 운동화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.

밝고 눈길을 끄는 색상, 가죽 패널, 스웨이드 및 메쉬 드레스가 상단을 드레스를 입고 반투명 레이싱 시스템도 하이킹에서 영감을 얻은 미학에 적합합니다. 밀라노 기반 레이블의 “X”로고는 측면에서 발가락으로 경화되며 산업용 벨트와 같은 힐 탭은 아방가르드 모양을 완성합니다.

오프 화이트 ‘ODSY-1000’을 손에 넣고 싶다면 파리 ‘호텔 코스테스 (Paris’Hôtel Costes)의 플라워 샵은 브랜드의 “Floral Shop”팝업을 주최합니다. 여기서 Virgil Abloh의 레이블은 최신 신발 디자인을 데뷔합니다 두 개의 다른 독점 모델로.

1 월 17 일부터 1 월 19 일까지 문을 열고, 당신이 겁 먹을 것인지 알려 주시고, 공식 The Sole Supplier 앱을 지금 무료로 다운로드하십시오! 당신이 여기있는 동안, 우리의 오프 화이트 X Nike Air Max 90 Black and Off-White X Nike Air Max 90 Desert Ore Raffle Guide를 확인하십시오!

Written by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