조각 스타일 X Nike Dunk High “Beijing”2021은 확인되었습니다

글쎄, 이것은 확실히 예상치 못한 일이었습니다. 몇 달뿐만 아니라 몇 달의 누출과 소문이 난 후, 조각 스타일 X Nike Dunk High “Beijing”은 공식적으로 확인되었습니다! 2010 년에 예비 데뷔를 한 컬러 웨이는 2010 년에 모든 방법으로 데뷔했으며, 부팅 할 수있는 스타일 수정으로 상당히 큰 컴백을 만들고 있습니다.

멀리서 “베이징”은 정확하게 ’10 상대방처럼 보이지만, 더 나은 모습을 보면 시그니처 불일치 스타일 이이 재 릴리스에서 완전히 제거되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. 일부 스니커 헤드는 이것에 의해 약간 불만족 할 수 있지만, 우리는 그것이 덩크를 훨씬 더 착용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. 온라인 건축, 자주색 “와인”및 “검은 색”패널 충돌뿐만 아니라 완전히 색상 블로킹 된 미학을위한 대비를 특징으로합니다.

Nike Swoosh는 측면과 중간 측면 패널을 가로 질러 우아하게 촬영하는 반면, 후지 와라의 상징적 인 더블 번개 볼트 로고는 선명한 흰색으로 발 뒤꿈치에 인쇄됩니다.

Nike를 통한 이미지
int’l 배송

더보기

Nike를 통한 이미지
int’l 배송

더보기

아래에서 초점을 바꾸면, 당신은 그 어느 때보 다 편안한 깨끗한 미드솔을 발견 할 것입니다. 이 탐욕스러운 파트너십은 기술적 인 모든 것들과 마찬가지로 스트리트웨어의 대부로 돌아가는 코드 라인으로 마무리됩니다.

6 월 5 일에 전설적인 컴백을 시작한 Fragment Style X Nike Dunk High “Beijing”은 “London”과 올해 말 “New York”선택에 의해 준수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. 이번 릴리스에 대한 당신이 믿는 것을 이해합시다. 그리고 당신이 여기있는 동안, 당신은 또한 Travis Scott X Fragment Style X Air Jordan 1 Low에서 가장 훌륭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!

Nike를 통한 이미지
int’l 배송

더보기

Nike를 통한 이미지
int’l 배송

더보기

Written by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